-
휴대용 냉풍기 추천합니다! (feat. 아이씽씽)자취고수도 한걸음부터 2019. 7. 12. 21:03
안녕하세요. 뀨입니다 : )
오늘은 자취하면서 필수인 에어컨과 선풍기가 있지만,
에어컨은 방안에.... 선풍기도... 방안에.....
거실에서 컴퓨터 하면서 너무 더운거에요.방안에 있는 에어컨 켜고 써큘레이터 처럼 선풍기를 활용하니 집이 시원해지지만,
여름철 폭발하는 전기세 때문에 그러지도 못한답니다.. ㅠㅠ
(집 에어컨이 매우매우x100 오래된 느낌입니다.)그래서! 미니 에어컨이라고 써있는 요녀석!
'아이씽씽'을 구매하였습니다!
(ps. 100% 제 사비입니다. 광고글 아니에요.)(7월 12일 오후 8시 기준 네이버쇼핑 핑 최저가 34,230원입니다.)
요녀석 월 전기료가 진짜 안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물이나 얼음 등을 넣어도 된다고 하기에 얼릉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배송이 왔어요~
박스도 작고 아담하니 엄청 귀여워요. ㅠㅠ
그리고 미개봉 씰이 붙어있는데,
약간 아쉽게도 그냥 박스테이프에 붙어있는거라 '깔끔하게 잘 뗐다가 새거처럼 보낼 수 있을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도 드는 마무리였습니다.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붙여주는게 어디냐 싶어 얼릉 칼로 떼었습니다. (응?!)완충 역할을 하는 스티로폼이 감싸진건 좋으나,
환경문제로 인해 요새는 종이재질로 완충재를 만든다는걸 생각해보면, 조금은 아쉬운 대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티로폼이 조금 더 원가절감이 되는걸까요?사진을 바짝 찍어서 되게 커보이는데 제품 기본 사양을 보자면!
- 크기
185.5 x 170 x 185mm 이며,
- 무게
0.75kg
- 정격전압
5V DC, 1A이정도의 스펙을 갖고 있습니다. 진짜 아담해요.
그리고 750g이라는 무게는.... 휴대용으로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저 아이스팩은 박스 오픈하자마자 얼렸어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만, 저걸 넣으면 더 시원하다고 하네요!USB케이블쪽에 있는 티백같은 것이 활성탄이에요.
박테리아 제거 효과가 있다고 하니 물넣는곳에 같이 넣어주시면 좋아요!위쪽에 버튼이 딱 두개 있어요!
왼쪽은 전원버튼.
오른쪽은 풍량 조절 버튼.풍량조절 버튼을 누르면 순서대로 1단 -> 2단 -> 3단 -> 다시 1단 순서로 됩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이 효과적인건.
1시간 사용 기준 전기로 1.13원이라는 압도적 가성비 때문입니다.
덕분에 물이나 얼음, 전용 아이스팩만 넣어주면 말도 안되는 요금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회사에서 보조배터리도 충전하기 때문에 요걸로 켜면 됩니다! 헤헤)오늘은 자취생활 LIFE 와 현대인의 사무실 책상을 점유할만한 미니 냉풍기를 소개해 봤어요.
지금 블로그를 쓰고 있는 와중에도 틀어두었는데 팔쪽이 시원해집니다. ㅎㅎ
약간의 소음은 있지만 이정도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감안해야 되는 정도라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도 적었지만!
100% 제 사비로 구매하고 적는 글입니다!
광고글 아니에요!
이상으로 자취생활 라이프는 끄읕!
감사합니다!
'자취고수도 한걸음부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튀김기를 구입했습니다! (0) 2019.07.09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요리 - 1. 계란빵 (0) 2019.04.27